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한성에프아이, 영캐주얼스타일 '올앤드' 출시

작성자 (ip:)

작성일 2017-11-01 17:59:59

조회 1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영캐주얼 스타일 브랜드 '올앤드(alland)’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앤드는 패셔니스타의 라이프 스타일인 New Groove Life Style을 ‘이국적인 문화와 고급스럽고 풍요로운 삶을 통해 나의 가치, 가족의 행복, 삶의 여유’를 브랜드 콘셉트로 표현했다.


베이직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자아내는 올앤드의 콘셉트 감각은 유명 패셔니스타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는데, 얼마 전 영화 '당신의 부탁'에 출연한 배우 윤찬영도 '올앤드 셔츠'를 입었다.

금일(1일) 정식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됐는데, 기획상품 단독 세일을 비롯해 배송비 무료는 물론 교환, 반품까지도 무료로 같이 진행한다. 또한 SNS에 댓글만 달아도 적립금이 지급되는 행사와, 구매고객에게 고급 사은품과 구매 시 5% 적립, 회원 가입 시 5천 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업계 관계자는 “올포유, 캘러웨이, 레노마, 안토니 모라토로 유명한 패션기업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로서 향후 행보에 대해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556856#csidx0cf8e4eaea0dbdeaa94e6a392e26bf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